본문 시작
공지사항
2024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
- 장학복지팀
- 조회 : 31
- 등록일 : 2024-12-10
< 2024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 >
세명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재학생 후배들의 학업과 학과활동에 매진하고 앞으로의 꿈과 비전을 이루어나가는데 있어 보탬이 되고자 2024학년도 총동문회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선발기준을 참고하여 많은 신청바랍니다.
1. 장학명 : 총동문회장학금
2. 추천기준 및 선발인원
분 야 |
기준성적 |
수혜 자격 |
증빙자료 |
금 액 |
인원 |
공 로 |
직전학기 2.50이상 |
대외적으로 학교발전에 특별히 공로가 있는 학생 |
학술제,공모전 입상 실적 예.체능대회 입상 실적 |
50만원 |
3 |
모 범 |
직전학기 2.50이상 |
품행이 방정학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|
1. 효행상 2. 선행증빙자료 3. 학부(과)장 추천서 (※ 추천서 붙임 양식 참고) |
50만원 |
3 |
봉 사 |
직전학기 2.50이상 |
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봉사정신이 투철한 학생 |
입학당해년도부터 봉사실적 ※ 1365자원봉사포탈등록기관 및 관공서(대학교포함) 등에서 발급한 봉사활동 확인서 |
50만원 |
2 |
동문자녀 |
직전학기 2.50이상 |
부모님 중 본교 대학을 졸업한 졸업생의 자녀 |
1. 가족관계증명서 2. 부모님 졸업증명서 |
50만원 |
1 |
유학생 |
직전학기 2.50이상 |
유학생 중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|
1. 본교 재학증명서 |
50만원 |
1 |
※ 모범의 경우 효행상 및 선행증빙자료 학생이 우선 선발대상이 됩니다.
※ 총동문회장학금은 재학중 1회만 수혜가능합니다. (기수혜자 지원불가)
3. 신청기간 : 2024.12.09.(월) ~ 12.12(목) 12:00 까지 신청
4. 제출처 : 학생처 장학복지팀(학생회관 2층) 제출 (09:00~18:00)
5. 제출서류 : 장학금 신청서(공통) 및 분야별 해당 증빙서류 제출
6. 장학금 성격 : 생활비성
※ 문의 : 장학복지팀(043-649-114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