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시작
[2025 수시모집]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- 입학관리본부
- 수시
- 조회 : 25310
- 등록일 : 2024-12-11
[세명대학교] 2025_수시모집_합격자 문서등록 이후 일정 안내.pdf ( 656 kb)
안녕하세요. 세명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.
본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및 문서등록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수험생 및 학부모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[2025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자 안내책자(합격자발표, 등록방법 등)] 다운로드
1. 2025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
① 충원합격자 발표(실시간 충원)기간 : 2024.12.19.(목) 10:00 ~ 12.26.(목) 18:00 까지
위 기간동안 [매일 09:00 ~ 21:00까지]
② 충원합격자 등록 : 합격발표 당일 등록을 원칙으로 하며, 합격통보(유선)시 개인별 지정(안내)된
등록기한까지 등록하여야 함
③ 등록방법 : 온라인 문서등록(별도의 등록확인예치금 등은 납부하지 않음)
2. 2025학년도 수시모집 최종등록 및 생활관(기숙사) 신청 안내
① 수시모집 최종등록기간 : 2025.02.10.(월) 09:00 ~ 02.12.(수) 16:00 까지 [등록금 전액 납부]
② 2025학년도 신입생 생활관(기숙사) 입사신청(예정) : 2025.02.17.(월) ~
★ 국가유공자 자녀(보훈학생)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학비감면 안내 : 수시모집 지원자 안내자료 14쪽 참조
★ 본교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수험생의 주민등록번호를 활용한 각종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.
따라서 수험생들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본교에서 설정한 초기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★ 원서접수 이후 개인정보(주소, 전화번호, 이메일 등)가 변경되었거나, 원서작성시 추가연락처 1개만 작성한 경우
합격자 발표 및 본교 공지사항 안내 등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반드시 본교 입학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 메뉴를
통해 수정하시기 바랍니다. [☞ 개인정보관리 바로가기]
- 담당부서 : 입학관리본부
- 담당자 : 권혁준
- 연락처 : 043-649-1170